공연뉴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OST 미니앨범 공개…전미도, 정문성의 "사랑이란" 등 4곡 수록

작성일2020.08.14 조회수5932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제작: CJ ENM)이 오는 8월 16일(일) OST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는 올리버 역에 정문성, 전성우, 양희준이, 클레어 역에 전미도, 강혜인, 한재아가, 제임스 역에 성종완, 이선근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번 OST 미니앨범은 정문성, 전미도의 “사랑이란”을 타이틀곡으로 강혜인의 “끝까지 끝은 아니야”, 전미도의 “생각보다 생각만큼”, 양희준, 한재아의 “그럼에도 불구하고”까지 총 4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 곡 “사랑이란”은 전미도, 정문성이 열연하는 두 주인공 헬퍼봇이 서로를 통해 배우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섬세한 가사와 아름다운 현악 사운드로 담아낸 곡으로, 깨끗하면서도 감정 가득한 두 배우의 보컬이 감성을 자극한다.

강혜인이 부른 “끝까지 끝은 아니야”는 점점 낡아가는 헬퍼봇인 클레어가 좌절하지 않고 지금에 집중하며 밝은 기운을 전달하는 곡이다. 전미도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 곡 “생각보다, 생각만큼”은 누군가와 가까워진다는 것의 의미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마지막 곡 “그럼에도 불구하고”는 수명이 정해진 헬퍼봇들이 사랑에 빠지면서 깨닫는 슬픔까지 이겨내며 서로를 아끼겠다는 마음을 따뜻하고 애틋하게 그려낸 곡으로, 공연에서 관객의 눈물샘을 가장 자극하는 곡이다.

공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이번 앨범은 관객의 사랑에 보답으로 기획 되었으며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프로덕션의 첫 미니앨범 발매로 더욱 의미가 깊다.

공연의 감성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OST 미니앨범은 오는 8월 16일(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는 9월 13일까지 YES24스테이지 1관 공연된다.

+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CJ ENM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