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12일 티켓 오픈

작성일2020.02.05 조회수1314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개최한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하여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공연이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긴 역사를 이끌어 온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작품과 관련한 소중한 기억들을 관객과 함께 공유하고 추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 조성윤 등이 출연하는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3회차의 공연이 각각 다른 컨셉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공연과 두 번째 공연은 각각 ‘토마스’s Day’와 ‘앨빈’s Day’로 꾸려진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 과정 등 지난 10년의 추억을 돌아보는 토크를 나누고, 그에 맞는 베스트 넘버들을 시연한다.

토마스’s Day에는 토마스의 이야기가, 앨빈’s Day에는 앨빈의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 세 번째 공연은 ‘스토리 어워즈’라는 주제로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만의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등을 통해 이 작품을 사랑해준 관객과 소통의 자리도 마련한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인 앨빈의 우정을 다룬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2월 29일(토) 오후 7시, 3월 1일(일) 오후 2시와 7시에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오는 2월 12일(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등에서 예매 가능하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