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아이다’ 부산 공연 3월 20일 개막…1월 3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작성일2020.01.13 조회수2438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뮤지컬 '아이다'의 부산 공연이 3월 20일 개막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다'의 15년 한국 공연 역사상 수도권 이외의 최초의 지역 공연이며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뮤지컬 '아이다'는 '라이온 킹'을 탄생시킨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오직 뮤지컬 만을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고대 이집트에 포로로 잡혀온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 그의 약혼녀인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공주의 전설적인 러브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팝의 거장 엘튼 존과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 콤비가 만든 '아이다'는 2000년 3월 뉴욕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토니상 작곡상, 무대 디자인상, 조명 디자인상, 여우 주연상 등을 비롯해 전 세계 주요 어워즈를 휩쓸었다.
 



이번 부산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는 1월 3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드림씨어터 등에서 진행한다. 3월 20일부터 4월 3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2월 13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20%(BC카드 결제 한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아이다'의 처음이자 대단원의 무대가 될 부산 공연은 윤공주, 전나영, 정선아, 아이비, 김우형, 최재림 등 마지막 시즌의 주역 31명 그대로 부산 공연을 이어간다. '아이다'는 2월 23일까지 서울 공연을 마치고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만날 수 있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드림씨어터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