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뉴스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 뮤지컬배우 이소정 캐스팅

작성일2020.11.09 조회수1581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2021년 1월 정동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에서 주인공 베르나르다 알바역에 뮤지컬배우 이소정이 캐스팅되었다.

이소정은 세계적인 뮤지컬 시장인 브로드웨이에서 주인공으로 데뷔한 최초의 한국인 배우이다. 세계 4대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주인공 킴 역으로 당당히 발탁되어 풍부한 음색으로 울림을 선사했다. 이번에 2021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에서 베르나르다 알바역으로 다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는 20세기 스페인을 대표하는 시인이자 극작가 페데리코 가르시아 로르카(Federico García Lorca)의 희곡 ‘베르나르다 알바의 집’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의 유명 작곡가 마이클 존 라키우사(Michael John LaChiusa)에 의해 넘버 20곡의 뮤지컬로 재탄생 된 작품이다.

이에 공연제작사인 (재)정동극장과 ㈜브이컴퍼니는 “이소정 배우의 합류로 이번 뮤지컬 '베르나르다 알바'가 한걸음 더 깊이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캐스팅 합류소식을 알렸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브이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www.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SS 구독
글자크기 본문 글자 크기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축소 이전글 다음글 목록

댓글쓰기

입력
플레이DB의 모든 공연DB는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 공연정보로 연동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