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소개

캐디 허프만은 미국의 여배우이며, 캘리포니아주 산타 바바라 출신이다.

Personal Life
배우 라이너스 허프만과 잡지 'Car and Dreiver'의 기자인 피어리 허프만이 그녀의 남매와 자매이다. 1982년 산타바바라에 있는 산 마르코 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산타 바바라의 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연기 인생을 살기 시작하였다. 함께 활동한 배우는 에릭 스톨즈, 앤소니 에드워드, 랜돌프 맨투스 등과 함께 작업하였으며, 발레를 배웠다.
농구 코치인 윌리암 히어리와 1994년 결혼하였다.

경력

브로드웨이에 오른 첫 번째 작품은 <La Cage Aux Folles, 1985>로 화려한 캐스팅으로 빅 히트를 쳤으며, 포시의 작품 <Big Deal>에 참여했고, <The Will Rogers Follers, 1991>에 출연하여 토니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1992년 영화 <Hero>에 더스틴 호프만, 지나 데이비스, 앤디 가르시아와 함께 출연하면서 데뷔하게 된다. 2001년 멜 브룩스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The Producers>에 울라로 출연하여 토니어워드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다.

2003년부터 2004년까지 조 모턴의 감독 영화 <Sunday On The Rocks>에 여배우로 출연하면서 프로듀서를 맡았다. 2005년에는 제임스 칸돌피니, 수잔 사란돈, 크리스토퍼 왈큰, 케이트 윈슬렛과 맨디 무어 주연의 영화 <Romance & Cigarettes>에 출연한다. 2006년에는 <One Life to Live>에 출연하였으며, 2007년에는 오프브로드웨이 제임스 나우튼 연출의 연극 <Surface to Air>에 주연으로 출연하였다.